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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消費者 期待가 製品採擇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컴퓨터제품의 실증연구를 중심으로'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Thesis/000000021007
This Page as RDF
property 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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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消費者 期待가 製品採擇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컴퓨터제품의 실증연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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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ttp://purl.org/ontology/bibo/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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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消費者 期待가 製品採擇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컴퓨터제품의 실증연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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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1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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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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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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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8
schema:author
  • 오장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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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Study on the effects of consumer expectation on adoption of products
dcterms:date
  • 1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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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韓南大學校 大學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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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전
dcterms:extent
  • 26 cm
  • vii, 139 p.
  • 삽도
bibo:degree
  • 학위논문(박사)-
keris:degreeMajor
  • 經營學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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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韓南大學校 大學院
keris:degreeYear
  • 1994
bibo:annotates
  • 참고문헌 : p. 114-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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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is:heldByLib
bibo:status
schema:datePublished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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