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Linked Data 활용서비스
RISS Linked Data
SPARQL Endpoint
오류신고
RISS
메인메뉴
전체
단행본
학위논문
해외학술지
해외학술논문
통합겁색 폼
검색조건 입력
(주제)'428.24'
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Concept/ddc_S0023962
property info
Property
Value
skos:prefLabel
428.24
rdf:type
http://www.w3.org/2004/02/skos/core#Concept
keris:hasSubjectOfBook
영어전치사 연구:의미와 용법
(직접 겪은 경험과 실수에서 배운) 영어회화 비법과 금기
(영어 동사) 오빠 믿지?는 trust일까, believe일까?
미 대통령 취임연설문:버락 오바마에서 토머스 제퍼슨까지
기본 동사로 네이티브와 대화하기
기본 동사로 네이티브와 대화하기:고급편
퍼펙트 영어 리스닝:부족한 청취실력의 1%를 채워라
skos:topConceptOf
듀이십진분류기호
keris:hasSubjectOfThesis
意思疏通能力 向上을 爲한 英語敎授法
LZ acquisition and contrastive analysis
이해력 증진을 위한 영어 읽기지도방법 연구
Universal Grammar and the Subset Principle in Second Language Acquisition of the Governing Category Parameter by Adult Korean Learners of English
쓰기 능력 평가 연구
Communication Diffculties of Iranian Students in the United States:A Case Study
Complex Noun Phrases Japanese and Korean:A Linguistic Analysis for Language Education
A bridge to English Language:An Experimental Text Book for Four skills
공손이론과 영어의 공손표현
EFL학습자의 의사소통능력 형성을 위한 읽기 학습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As RDF/XML
As JSON
Browse in Disco
Browse in Tabulato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