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Linked Data 활용서비스
RISS Linked Data
SPARQL Endpoint
오류신고
RISS
메인메뉴
전체
단행본
학위논문
해외학술지
해외학술논문
통합겁색 폼
검색조건 입력
(주제)'Marketing'
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Concept/SubjectInfo_S0069457
property info
Property
Value
skos:prefLabel
Marketing
rdf:type
http://www.w3.org/2004/02/skos/core#Concept
keris:hasSubjectOfBook
미국 중소기업들의 성공한 101가지 마케팅 사례
1등 마케터의 조건:고객과 기업 사이의 6가지 불일치를 극복하는 방법
리서치 보고서를 던져 버려라
프라이싱 전략
시장 개척과 지배 전략
(필립 코틀러의) Think ASEAN!
구애의 기술
설득의 비밀
FREE:비트 경제와 공짜 가격이 만드는 혁명적 미래
(경쟁사도 탐내는 팀장의) 마케팅
skos:topConceptOf
RISS 종합목록 주제명부표출표목
keris:hasSubjectOfThesis
A simultaneous equation regression study of the sales effects of advertising
The Time-varying effectiveness of marketing instruments
情報通信 企業의 事業戰略, 組織構造 및 마케팅 管理의 適合性이 成果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마케팅전략을 위한 스포츠 소비자 세분화에 관한 연구
生産部門과 마케팅部門의 結合戰略:산업재 생산업체를 중심으로
The marketing executive of the future
유통업자 상표 도입의 수익성 증대 효과에 관한 연구:식료품 사례를 중심으로
U. M. I. series:Marketing
A Neural network approach for marketing strategies research and decision support
Grundzuge einer Theorie der Beschaffungspolitik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As RDF/XML
As JSON
Browse in Disco
Browse in Tabulato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