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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마케팅전략을 위한 스포츠 소비자 세분화에 관한 연구'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Thesis/000002146599
This Page as RDF
property info
Property Value
skos:prefLabel
  • 마케팅전략을 위한 스포츠 소비자 세분화에 관한 연구
rdf:type
  • http://purl.org/ontology/bibo/Thesis
dc:title
  • 마케팅전략을 위한 스포츠 소비자 세분화에 관한 연구
keris:firstMarcCreator
  • 247009
dc:language
  • kor
keris:captionLanguage
  • eng
keris:nlkClassification
  • 692.3
keris:nlkNumber
  • 김821ㅁ
keris:editOfKDC
  • 3
dc:subject
keris:editOfDDC
  • 19
schema:author
  • 김종백
dcterms:date
  • 1996
schema:publisher
  • 東亞大學校
library:placeOfPublication
  • 부산
dcterms:extent
  • 26cm
  • vi,157장
  • 삽도
bibo:degree
  • 학위논문(박사)-
keris:degreeMajor
  • 체육학과
keris:degreeOrgnization
  • 동아대학교 대학원
keris:degreeYear
  • 1996
bibo:locator
keris:heldByUniv
keris:heldByLib
keris:keyword
  • CONSUMER
  • Climate Change
  • Grammar, comparative and general
  • MARKETING
  • SEGMEN
  • SPORTS
  • STRATEGIC
  • 마케팅전략
  • 세분화
  • 소비자
bibo:status
schema:datePublished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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