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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國際廣告의 標準化戰略 可能性에 관한 硏究:消費者의 製品評價基準을 中心으로'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Thesis/000000030568
This Page as RDF
property info
Property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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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國際廣告의 標準化戰略 可能性에 관한 硏究:消費者의 製品評價基準을 中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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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ttp://purl.org/ontology/bibo/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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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國際廣告의 標準化戰略 可能性에 관한 硏究:消費者의 製品評價基準을 中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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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1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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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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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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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2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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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418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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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keris:editOfDDC
  • 19
schema:author
  • 이수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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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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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釜山大學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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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산
dcterms:extent
  • 26cm
  • v,181p.
  • 삽도
bibo:degree
  • 학위논문(박사) -
keris:degreeMajor
  • 經營學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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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釜山大學校 大學院
keris:degreeYear
  • 1991
bibo:loc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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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bo:status
schema:datePublish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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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DVERTISING
  • INTERNATIONAL
  • POSSIBILITY
  • STANDARDIZED
  • STRATEGY
  • 광고
  • 국제
  • 표준화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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