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Linked Data 활용서비스
RISS Linked Data
SPARQL Endpoint
오류신고
RISS
메인메뉴
전체
단행본
학위논문
해외학술지
해외학술논문
통합겁색 폼
검색조건 입력
(주제)'326.14'
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Concept/kdc_S0000228
property info
Property
Value
skos:prefLabel
326.14
rdf:type
http://www.w3.org/2004/02/skos/core#Concept
keris:hasSubjectOfBook
광고제작론
카피 카피 카피
10억짜리 홍보비법
미디어 소비자 광고의 변화
광고의 불편한 진실
skos:topConceptOf
한국십진분류기호
keris:hasSubjectOfThesis
우리나라 廣告代行社의 經營 合理化 方案 硏究
조건부 이분산 모형을 이용한 한국 주식시장의 분석에 관한 실증연구
관여도, 메시지의 제시형태, 정보원의 신뢰성이 비교광고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性的訴求廣告에 대한 硏究:女性모델의 露出과 喚起를 中心으로
受容者의 特性을 考慮한 比較廣告의 效果에 관한 硏究:商標忠誠度, 製品知識을 中心으로
製品의 知覺危險과 企業의 信賴度, 廣告主張의 客觀性에 따른 廣告效果의 變化에 관한 硏究
廣告表現의 文化的 差異와 廣告效果에 관한 影響:消費者 價値觀을 중심으로
공익광고에서 공격적 메시지의 효과에 관한 연구
廣告메시지類型과 受信者 特性이 廣告效果에 미치는 影響에 대한 硏究
製品知識 水準에 따른 廣告메시지 側面性의 效果에 關한 硏究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As RDF/XML
As JSON
Browse in Disco
Browse in Tabulato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