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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受容者의 特性을 考慮한 比較廣告의 效果에 관한 硏究:商標忠誠度, 製品知識을 中心으로'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Thesis/000000012997
This Page as RDF
property info
Property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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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受容者의 特性을 考慮한 比較廣告의 效果에 관한 硏究:商標忠誠度, 製品知識을 中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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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ttp://purl.org/ontology/bibo/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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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受容者의 特性을 考慮한 比較廣告의 效果에 관한 硏究:商標忠誠度, 製品知識을 中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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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110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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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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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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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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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현성
dcterms:date
  •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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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大學校 大學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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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
dcterms:extent
  • 1책(면수복잡)
  • 26 cm
  • 삽도
bibo:degree
  • 학위논문(석사)-
keris:degreeMajor
  • 經營學科 經營學專攻
keris:degreeOrgnization
  • 서울大學校 大學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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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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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참고문헌 수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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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is:heldByUniv
keris:heldByLib
bibo:status
schema:datePublished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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