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Linked Data 활용서비스
RISS Linked Data
SPARQL Endpoint
오류신고
RISS
메인메뉴
전체
단행본
학위논문
해외학술지
해외학술논문
통합겁색 폼
검색조건 입력
(주제)'659.144'
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Concept/ddc_S0024364
property info
Property
Value
skos:prefLabel
659.144
rdf:type
http://www.w3.org/2004/02/skos/core#Concept
keris:hasSubjectOfBook
10억짜리 홍보비법
미디어 소비자 광고의 변화
skos:topConceptOf
듀이십진분류기호
keris:hasSubjectOfThesis
리치미디어 광고에서 표출형태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뉴미디어 환경에서 사이버 갤러리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상호작용성(Interaction) 요소를 중심으로
개인형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 패턴에 관한 연구:'싸이월드 미니홈피' 서비스를 중심으로
https://data.riss.kr/resource/Thesis/000010923556
매장 내 판매촉진매체로서 제품정보제안 카드의 사용자태도에 관한 연구
https://data.riss.kr/resource/Thesis/000011436661
주부사용자의 블로그 이용동기와 사용 만족에 대한 연구
파워블로그 인증 유ㆍ무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인증에 대한 신뢰도와 파워블로거의 속성을 중심으로
SNS속성에 기반한 커뮤니케이션 유형별 Social Media 사례연구
상품 특성 별 키워드 검색광고 모델의 개발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As RDF/XML
As JSON
Browse in Disco
Browse in Tabulato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