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학위논문)'파워블로그 인증 유ㆍ무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인증에 대한 신뢰도와 파워블로거의 속성을 중심으로'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Thesis/000012143436
This Page as RDF
property info
Property Value
skos:prefLabel
  • 파워블로그 인증 유ㆍ무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인증에 대한 신뢰도와 파워블로거의 속성을 중심으로
rdf:type
  • http://purl.org/ontology/bibo/Thesis
dc:title
  • 파워블로그 인증 유ㆍ무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인증에 대한 신뢰도와 파워블로거의 속성을 중심으로
keris:marcmodified
  • 211064
keris:firstMarcCreator
  • 211064
dc:language
  • kor
keris:captionLanguage
  • eng
  • kor
dc:subject
keris:editOfDDC
  • 22
schema:author
  • 김소희
dcterms:date
  • 2010
schema:publisher
  • 홍익대학교 대학원
library:placeOfPublication
  • 서울
dcterms:extent
  • 27 cm
  • vi, 96장
  • 삽도,도표
dcterms:description
  • 권말부록: '파워블로그'에 관한 연구 설문조사
bibo:degree
  • 학위논문(석사) -
keris:degreeMajor
  • 브랜드 매니지먼트 전공
keris:degreeOrgnization
  • 홍익대학교광고홍보대학원
keris:degreeYear
  • 2010. 8
bibo:annotates
  • 참고문헌(78 - 85장) 수록
dcterms:abstract
  • 국ㆍ영문 초록 수록
bibo:locator
keris:heldByUniv
keris:heldByLib
bibo:status
schema:datePublished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