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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소셜미디어 시대의 CEO명성이 공중의 정보 전달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조직-공중 관계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Thesis/000012537746
This Page as RDF
property info
Property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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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셜미디어 시대의 CEO명성이 공중의 정보 전달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조직-공중 관계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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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ttp://purl.org/ontology/bibo/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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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셜미디어 시대의 CEO명성이 공중의 정보 전달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조직-공중 관계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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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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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11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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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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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ng
dc:subject
keris:editOfDDC
  • 22
schema:author
  • Moon, Hyun-ki
  • 문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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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 study on the effect of CEO reputation on the public's iInformation transmission behaviors in the age of social media
schema:about
  •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organization-public relationship
dcterms:date
  •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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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韓國外國語大學校 大學院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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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울
dcterms:extent
  • 132 p.
  • 26 cm
  • 삽도
dcterms:description
  • 지도교수: 이유나
  • 한국외국어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bibo:degree
  • 학위논문(박사)-
keris:degreeMajor
  • 신문방송학과
keris:degreeOrgnization
  • 韓國外國語大學校 大學院
keris:degreeYear
  • 2011.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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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참고문헌 : p. 104-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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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is:heldByLib
bibo:status
schema:datePublished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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