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Linked Data 활용서비스
RISS Linked Data
SPARQL Endpoint
오류신고
RISS
메인메뉴
전체
단행본
학위논문
해외학술지
해외학술논문
통합겁색 폼
검색조건 입력
(주제)'321.89'
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Concept/kdc_S0000711
property info
Property
Value
skos:prefLabel
321.89
rdf:type
http://www.w3.org/2004/02/skos/core#Concept
keris:hasSubjectOfBook
여성은 왜 쇼핑을 하는가
컨슈머 키드:소비에 탐닉하는 아이들
소비자와 시장
자산가격변동이 민간소비에 미치는 효과 분석
굿바이 쇼핑:아무것도 사지 않은 1년, 그 생생한 기록
skos:topConceptOf
한국십진분류기호
keris:hasSubjectOfThesis
물질주의 성향과 충동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자본주의에서의 궁핍 문제에 대한 이론적 일 접근:맑스의 궁핍화론의 맥락에서
期待價格, 利子率 및 不確實性이 消費支出에 미치는 效果分析
消費者能力開發을 위한 消費者敎育에 關한 硏究:靑少年消費者를 中心으로
消費需要와 innovation:所得消費關係에 對한 硏究
都市間 通勤者의 消費選好行態에 關한 硏究:서울市와 富川市를 事例로 인하여
韓國의 消費者 需要體系의 推定과 檢定
韓國의 消費選好變動 및 需要豫測에 관한 硏究
主要生活用品에 대한 都市家族의 購買意思決定에 관한 硏究:特히 夫婦를 中心으로
全都市 勤勞者 家口 消費構造의 分析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As RDF/XML
As JSON
Browse in Disco
Browse in Tabulato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