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Linked Data 활용서비스
RISS Linked Data
SPARQL Endpoint
오류신고
RISS
메인메뉴
전체
단행본
학위논문
해외학술지
해외학술논문
통합겁색 폼
검색조건 입력
(주제)'796.0694'
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Concept/ddc_S0109326
property info
Property
Value
skos:prefLabel
796.0694
rdf:type
http://www.w3.org/2004/02/skos/core#Concept
keris:hasSubjectOfBook
스포츠마케팅
skos:topConceptOf
듀이십진분류기호
keris:hasSubjectOfThesis
스포츠마케팅의 변화와 국내 산업의 현황에 관한 연구:시드니올림픽과 2002년 월드컵을 중심으로
상업스포츠센터의 소비자만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광고모델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분석
골프선수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스폰서십 활용방안
스포츠스타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종범 선수와 기아자동차를 중심으로
프로야구 관중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골프드라이버 구매자의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생활양식 및 이용 만족도의 관계
스포프 마케팅의 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스포츠 스폰서십을 중심으로
다이어트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장세분화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As RDF/XML
As JSON
Browse in Disco
Browse in Tabulato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