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Linked Data 활용서비스
RISS Linked Data
SPARQL Endpoint
오류신고
RISS
메인메뉴
전체
단행본
학위논문
해외학술지
해외학술논문
통합겁색 폼
검색조건 입력
(주제)'371.334'
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Concept/ddc_S0025766
property info
Property
Value
skos:prefLabel
371.334
rdf:type
http://www.w3.org/2004/02/skos/core#Concept
keris:hasSubjectOfBook
인터넷, 평생학습으로 읽기
게임이 학교다:어떻게 게임이 아이들의 학습을 돕는가
skos:topConceptOf
듀이십진분류기호
keris:hasSubjectOfThesis
교육용 저작도구 SMAT 설계·구현에 관한 연구
중학교 기술·산업 교과의 철강 재료 학습을 위한 멀티미디어 CAI 타이틀의 설계 및 구현
멀티미디어를 이용한 人體 構造의 코스웨어 設計 및 具現
中學校에서 컴퓨터 敎育의 改善에 관한 硏究
컴퓨터 보조수업 프로그램 適用에 따른 學習效果:공업고등학교 기계공작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멀티미디어 보조 수업에서 메타인지와 프로그램 설계 방식이 영어 성취와 학습 불안에 미치는 효과
하이퍼텍스트의 인지구조도와 노드의 색상구분 유무가 학습내용과 구조이해에 미치는 효과
컴퓨터 보조 협력학습 조직과 메타인지 수준이 학업 성취 및 태도에 미치는 효과
고등학교 물리 수업에서 컴퓨터를 이용한 개념도 수업 프로그램 개발:전자기 단원을 중심으로
A naturalistic study of computer-midiated communication:Emergent communication patterns in online eletronic messaging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As RDF/XML
As JSON
Browse in Disco
Browse in Tabulator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