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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Application of Gamification to Enhance the Quality of E-Learning for Adult Education:성인 교육용 E-learning 품질향상을 위한 Gamification 적용'at RISS Linked Data

https://data.riss.kr/resource/Thesis/000014063441
This Page as RDF
property in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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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pplication of Gamification to Enhance the Quality of E-Learning for Adult Education:성인 교육용 E-learning 품질향상을 위한 Gamification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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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http://purl.org/ontology/bibo/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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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pplication of Gamification to Enhance the Quality of E-Learning for Adult Education:성인 교육용 E-learning 품질향상을 위한 Gamification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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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44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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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e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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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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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aramkhand Surendele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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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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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테크노인력개발전문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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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천안
dcterms:extent
  • 26 cm
  • 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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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도교수: 김윤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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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hesis(M.A.)-
keris:degreeMajor
  • 인력개발학과 ICT Enginee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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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기술교육대학교 테크노인력개발전문대학원
keris:degreeYear
  • 2015. 8
bibo:loca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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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Adult Education
  • Educational Technology
  • Gamification
  • Gamified Content
  • Gamified Exam
  • MOOC
  • Online Course
  • Open Education
  • User Engagement
  • 게임화 시험

본 페이지는 한국교육학술정보원의 종합목록(RISS) 데이터를 Linked Data로 시범 발행한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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